아파트의 여자 6c

본문 :
한 달 전에 건물로 이사했습니다. 도시의 잊혀진 구석에 거무스름한 4 층 블록은 많지 않으며 열이나 물을 포기하지 않고 감당할만큼 저렴합니다. 벽이 너무 많이 본 곳과 카펫이 구속을 포기했습니다.

그래도 그것에 대해 뭔가가 있습니다. 분명하지 않은“벽은 밤에 피가 흘렀다”는 방식이 분명하지 않습니다. 엘리베이터가 2 층에서 멈추지 않는 것처럼, 집주인은 그 이유에 대한 대답을 거부합니다. 이웃이 문에서 셔플 한 다음 아래 바닥에서 누군가가 올라 오면 얼어 붙는 방식과 비슷합니다.

그리고 6C가 있습니다.

6 층 복도 끝에, 아무도 고치지 않는 깜박 거리는 빛을 지나서, 그렇지 않은 것을 제외하고 다른 사람들과 똑같이 보이는 문이 있습니다. 아무도 세입자를 본 적이 없습니다. 한 번은 아닙니다. 나는 우체부에게 물었다. 나는 건물 관리자에게 물었다. 지옥, 나는 심지어 6A에 사는 노인 중 한 명에게 물어 보려고 노력했다. 그녀는 방금 머리를 흔들어 "당신은 그녀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다"는 소리를 냈다. 그리고 내가 더 누르기 전에 문을 닫았다.

물론, 나는 그것을 내버려 둘 수 없었습니다. 호기심은 질병입니까?

어느 날 밤, 어쩌면 2 주 만에, 나는 자정이 지난 늦은 일에서 돌아 왔습니다. 계단의 꼭대기에 도달했을 때 (리프트는 존재하지 않는 일반적인 트릭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그녀의 문이 열린 것을 보았습니다. 그냥 균열.

내부에는 빛이 없었지만 틈새에서 나를 볼 무언가를 느낄 수 있다고 맹세합니다. 내 피부가 가쳤다. 복도는 조용히 갔다. 허밍 전구조차도 무언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면서 윙윙 거리는 소리를 멈췄습니다.

나는 잠시 멈췄다, 어쩌면 너무 오래 걸렸다.

속삭임이 떠 다니고 있었다.

"도와주세요."

너무 부드러워서 상상했다고 생각했습니다. 다시 :

"도와주세요…"

그래서 나는 합리적인 성인이 할 일을했습니다. 나는 지하실 빛을 방금 끄는 6 살짜리처럼 내 아파트에 당황하고 볼트로 옮겼습니다.

다음날 아침, 나는 그것을 꿈꾸 었다고 생각했다. 문 밖에서 단일 사진을 찾을 때까지.

그것은 사라져서 가장자리에서 구겨졌으며 수십 년 전에 섭취 한 것처럼 보였다. 카메라에 뻣뻣하게 웃고있는 가족. 어머니, 아버지, 아들. 그리고 그 뒤에있는 집의 위층 창에서 - 얼굴.

얼굴만이 아닙니다. 그녀의 얼굴. 창백하고 눈이 넓고 자신의 열쇠 구멍을 통해 잠을자는 것을 보는 사람에게 찾을 수있는 표정의 종류입니다.

나는 집주인에게 다시 물어 보려고했다. 그는 창백 해져 나에게 말했다.

이사 했어야 했어. 나는 움직이고 싶었다.

그러나 이틀 전에 다시 일어났다.

그녀의 문은 이번에는 활짝 열렸다. 속삭임이 없습니다. 그냥 침묵. 그리고 그 냄새 - 축축한 나무, 곰팡이 및 그 아래의 금속성.

나는 스스로를 멈출 수 없었다. 나는 앞으로 나아 갔다. 나는 내부를 보았다.

벽은 수백 장의 사진으로 덮여있었습니다. 같은 가족, 같은 창, 같은 얼굴.

방 한가운데에는 단일 의자가있었습니다.

벽을 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거울과 같지 않습니다. 성찰이 아닙니다. 그것은 나, 그 의자, 눈 유리, 입이 침묵하는 비명을 지르고 그날 밤에 가지고 있던 것과 같은 까마귀를 입고 있습니다.

나는 달렸다.

나는 평평한 곳으로 돌아가서 문을 잠그고 냉장고를 밀어 넣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나는 그 이후로 잤다.

그녀는 매일 밤 오전 3시 6 분에 내 문을 두드리고 있습니다.

시끄럽지 않습니다.

한 번만.

노크.

그리고 그녀는 속삭입니다.

"도와주세요."

어젯밤, 나는 실수를했다.

나는 다시 속삭였다 :

"무엇을 원하십니까?"

내 평평한 조명이 깜박 거렸다. 벽이 삐걱 거렸다. 그리고 냉장고… 1 인치를 움직였습니다.

그녀는 지금 더 가깝습니다. 내가 어떻게 아는 지 모르겠지만 느낍니다.

다시는 듣지 않으면 보지 마십시오.

그리고 당신이 무엇을하든 ...

문을 열지 마십시오.